Style.Rising

[패션] 배우 이규한, '깔끔수트'부터 '독특데일리'까지 입기만하면 완성! 新 패션아이콘

이주연 ㅣ 16.01.27 14:38

최근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젠틀한 순정마초 '백석' 역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 여심을 휩쓸고 있는 이규한이 '일상 VS 작품 패션' 비교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규한은 작품 속 변호사 역할에 맞춘 듯 주로 정갈하고 깔끔한 수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일상 속에서는 그와 반대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패션을 지향하고 있다.

▲(위)SBS방송캡쳐, (아래)이규한 인스타그램
▲(위)SBS방송캡쳐, (아래)이규한 인스타그램

또한 과거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기-승-전-옷'이라는 별칭을 남겼을만큼 유별난 옷 사랑을 밝혔던 것은 물론, 작년엔 패션 프로그램 TRENDY <스타일 라이킷>의 MC로 활약했단 사실 또한 알려지자 이규한의 남다른 감각에 대한 여러 패션 피플들이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사진:<스타일라이킷)방송캡쳐
▲사진:<스타일라이킷)방송캡쳐

더불어 서로 상반된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매력으로 수트룩 vs 일상룩 두 패션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어 다시 한번 그의 옷태에 놀라게 된다.

한편 이규한의 열연이 돋보이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방송캡쳐, 이규한인스타그램, 가족액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