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뷰티] 배우 천우희, 맑고 우아한 매력의 뷰티 광고컷 공개! 완벽한 소녀피부 부러워

이주연 ㅣ 16.01.26 16:30

2016 SS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광으로 이목구비를 강조하며 깨끗하고 청순함을 표현하는 내츄럴 메이크업이다.  

이에,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lauramercier)'는 청순하고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천우희와 함께한 2016 SS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 광고 컷을 공개했다.

▲ 로라메르시에 SS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 광고
▲ 로라메르시에 SS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 광고

광고 속 천우희는 매혹적인 미모와 더불어 광채가 흐르는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베이지 핑크빛립 메이크업은 맑고 우아한 느낌을 더하며, 천우희가 가진 순수한 소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 관계자는 "마치 복숭아처럼 윤기와 혈색이 도는 그의 고운 피부는 어린 소녀 천우희의 모습을 보는 듯했다. 소녀와 여자,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모두 지닌 매력적인 여배우"라고 아낌없이 칭찬했다.
 

한편,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로 제35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데 이어 각종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휩쓸며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영화 <손님>과 <뷰티인사이드>에서 강렬하고 애틋한 연기로 호평받았으며, 2016년 상반기 기대작 '<해어화>와 황정민, 곽도원과 호흡을 맞춘 <곡성>의 개봉을 앞두고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
사진제공:로라메르시에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