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하이힐보다 단화? '슬립온'과 '스니커즈'로 완성해보는 캐주얼 스타일링 팁!

이주연 ㅣ 16.01.20 17:47

- 페미닌하거나 걸리시하거나! 스타일별로 선택해~ ‘슬립온 vs 벨크로 스니커즈’ 


편안하고 내추럴한 멋을 추구하는 경향이 자리잡으면서 힐 보단 단화를 선택하는 여성이 늘어났다. 

특히 슬립온이나 스니커즈 같은 단화류가 어떤 스타일에든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인기. 이에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슬립온, 스니커즈 아이템을 소개한다.
 

◆ 슬립온으로 차분하고 페미닌하게


▲ 신발-클립(CLLIB)/의류,머플러-조프레시/시계-Gc워치
▲ 신발-클립(CLLIB)/의류,머플러-조프레시/시계-Gc워치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페미닌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톤 다운된 카키 컬러 슬립온은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페미닌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땐 스웨터와 와이드 팬츠가 제격이다.  이때 실버 스팽글이 은은하게 가미된 화이트 스웨터에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은근한 섹시미까지 더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카키 컬러가 더해진 머플러와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킬 화이트 컬러의 손목시계로 마무리하면 럭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벨크로 스니커즈로 상큼 발랄 걸리시하게

▲ 신발-클립(CLLIB)/의류-믹스엑스믹스/안경-디셈버스페이스/휴대폰케이스-라마트리
▲ 신발-클립(CLLIB)/의류-믹스엑스믹스/안경-디셈버스페이스/휴대폰케이스-라마트리

소녀스러운 감성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벨크로 스니커즈로 발랄한 걸리시룩을 연출해보자.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의 벨크로 스니커즈는 경쾌하면서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링 밸런스를 위해 컬러에 통일감을 주는 것이 좋다. 

화이트 터틀넥에 에이 라인으로 떨어지는 데님 원피스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원형 안경, 블랙 컬러의 미니백형 휴대폰 케이스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패셔너블한 걸리시 캐주얼룩을 뽐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
사진출처: 
클립(CLLIB), 조프레시, Gc워치, 믹스엑스믹스, 디셈버스페이스, 라마트리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