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오늘도 예쁜' 수지, 상큼한 봄 느낌 화보! 달달 데이트룩부터 세련 오피스룩까

이주연 ㅣ 16.01.15 17:17

- 빈폴 액세서리와 함께한 봄의 시작! 달콤함이 가득~?


빈폴 액세서리의 뮤즈로 활약중인 수지의 16년 S/S 광고컷이 공개되었다.

화보 속 수지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우아한 포즈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고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의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수지는 오피스룩에서부터 데이트룩까지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다양한 룩과 다채로운 포즈를 보여주었는데,

빈폴액세서리_수지 화보 1_보니백.jpg

빈폴액세서리_수지 화보 4_허니백.jpg

빈폴액세서리_수지 화보 6_허니백.jpg



살짝 헝클어진 헤어에 날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주는 미니스커트와 원피스에는 봄 신상품인 ‘허니백(Hunny Bag)’을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빈폴액세서리_수지 화보 3_허니백.jpg

특히 수지가 입은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와 옐로우 색상의 ‘허니백’의 매치는 달달한 데이트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팬츠를 입은 화보 컷에서는 수지의 it 아이템 ‘보니백(Bonnie Bag)’을 선택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빈폴액세서리_수지 화보 2_보니백.jpg

수지의 다양한 데일리 백 스타일 연출법은 빈폴액세서리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eanpole.accessory)을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빈폴 액세서리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