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티] 엑소 세훈 & 레드벨벳 아이린, 자선 캠페인 화보에 같이 서다!

이주연 ㅣ 16.01.14 14:54

-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 캠페인 화보 참여, 착한 일 하는 스타☆★


엑소 세훈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전 세계의 불우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유니세프와 루이 비통이 함께하는 ‘Make a Promise’의 캠페인에 SM엔터테인먼트의 스타들과 제이콘텐트리 매거진들이 힘을 더한 프로젝트로, 

세훈과 아이린은 패션 매거진 <쎄씨>의 2월호 한중 커버와 자선 화보를 촬영했다.


세훈과 아이린이 화보에서 착용한 루이 비통의 실버 락킷 목걸이와 팔찌 판매 금액의 40%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유니세프로 기부된다. 

엑소 세훈과 레드벨벳 아이린은 이 캠페인에 참여한 전세계 셀렙들의 공통 포즈인 약속을 상징하는 손가락 걸기(Pinky Promise) 포즈에 함께 동참했다. 


엑소 세훈은 “아이들에게 맛있는 것도 사주고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진심을 전했으며, 

레드벨벳 아이린은 “앞으로도 ‘Make a Promise’처럼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며 아이들을 도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쎄씨, 유투브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