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김유정, 귀여운 '아이'에서 아련한 '소녀'로..새롭게 갱신한 프로필!

이주연 ㅣ 16.01.13 14:44

- 청초미∙우아미∙아련미 ‘3美 종결자 ’ 국민 첫사랑 미리 예약?


배우 김유정이 여리여리하면서도 신비로운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그녀만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오늘 12일(화)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청초미, 우아미,아련미 3美의 결정판! 김유정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2016년에도 더욱 아름다워질 김유정 미리보세요->http://tvcast.naver.com/v/690928 ”라는 글과 함께 김유정의 청순한 사진들과 영상이 업데이트 되었다.


2년 만에 새롭게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에서 김유정은 이 전의 귀여움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지운 채 아련하면서도 순수한 소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레이스와 니트를 오가는 패션으로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무표정에도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신비스러운 눈빛과 함께 어딘지 모르게 비밀을 간직한 듯한 포즈들은 김유정 특유의 아우라를 더욱 빛나게 만들고 있는 동시에 올해 새롭게 보여줄 모습들에 기대를 모은다.


김유정은 현재 SBS <인기가요>의 홍일점 MC로 활력넘치는 일요일을 만들어주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
sidusHQ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