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온주완, 소년과 남자사이! ‘감성 배우’의 재발견

16.01.08 12:59

- 노출 화보도 감각적으로! 명품 복근에 '심쿵' 


배우 온주완이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매거진 <여성중앙> 1월호를 통해 소년과 남자 사이의 은밀한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이번 화보는 ‘할 땐 뜨겁게 하는 남자’라는 주제 아래, 온주완의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온주완03.jpg

화보 속 온주완은 하얀 스웨터를 벗으며 소년 같은 순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온주완01.jpg

코트를 가볍게 걸친 채 깊고 감성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상반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온주완04.jpg

이어, 의자에 걸친 듯이 앉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선 진한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온주완05.jpg

상의를 탈의한 채 어딘가 그윽하게 바라보는 컷에선 은근한 섹시미까지 엿볼 수 있어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도.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상반신 노출을 감행하는 등 쉽지 않은 컨셉을 소화해야 했음에도 불구, 온주완은 긴 촬영시간 내내 뛰어난 집중력과 열정을 보였다. 

“화보 촬영은 배우로서 새로운 느낌을 그려낼 수 있는 하나의 기회라고 생각해요.”

더불어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유난히 애정을 쏟았던 작품을 끝낸 후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기도 했다'고 고백한 그는, 최근 시를 쓰고 여행을 다니는 등 소박한 취미를 즐기고 있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온주완은 SBS <주먹쥐고 소림사>에서 무술 에이스로 떠오르며 활약을 펼치는 한편, 

7일(목) 개봉한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천주교 신부 ‘동건’으로 특별 출연하는 등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여성중앙, 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