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겨울에는 꼭 도전! 블링블링한 윈터룩을 완성해주는 '골드' 스타일링법은?

16.01.07 16:05

겨울 시즌이 되면 ‘골드’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과 데코레이션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드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인해 삭막해 보일 수 있는 겨울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포인트 컬러로 많이 활용된다.

올 겨울,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링블링한 골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법을 제안해 본다.

▲사진출처:OSEN, "좀 과한 골드패션! 골드드래곤"
▲사진출처:OSEN, "좀 과한 골드패션! 골드드래곤"



겨울철에는 밝고 화사한 컬러보다는 블랙이나 그레이, 브라운과 같은 어두운 톤의 제품들로 스타일링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골드 아이템 하나만 포인트로 주어도 색다른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그러나 골드 컬러는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룩에 너무 많은 비율을 두어 스타일링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다. 

비비드한 골드 아이템을 활용할 경우에는 한 두개의 아이템을 포인트로 하여 무채색 혹은 톤 다운된 제품과 함께 믹스매치 하는 것을 추천한다.

로즈 골드 혹은 옐로우 골드 컬러로 색다른 멋스러움을 주어도 좋다. 핑크 빛이 감도는 로즈 골드는 따뜻한 느낌을 더해 주어 레드 제품과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윈터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고, 

옐로우 빛이 감도는 옐로우 골드 아이템은 좀 더 화사하면서 블링블링한 룩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가방,슈즈_롱샴/워치_미도/패딩_두노/퍼머플러_BNX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가방,슈즈_롱샴/워치_미도/패딩_두노/퍼머플러_BNX

골드 컬러는 어느 컬러와 매치해도 어색함이 없고 다양한 패턴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멋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 더없이 좋은 컬러다.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컬러 매치인 ‘블랙&골드’, ‘레드&골드’를 기본으로하여 골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올 겨울 어렵지 않게 블링블링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