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배우 김소연, 싱가폴 거리를 빛낸 여행자..우아하고 매혹적인 싱가폴 여신으로 변신

16.01.04 13:39

- 배우 이정진의 첫 패션지 사진 데뷔작이기도


배우 김소연이 패션매거진 <슈어>를 통해 매혹적인 싱가폴 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행 화보는 김소연이 평소 좋아하는 도시 싱가폴을 배경으로 진행되었는데, 싱가폴의 여행지 곳곳에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매혹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싱가폴의 도시적인 화려함, 동양적인 운치와 더불어 김소연의 모습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감도 여행 화보가 완성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사진 작가로도 활동하는 배우 이정진의 첫 패션지 데뷔 작품이기도 하다. 이정진은 화보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고 배우 김소연을 직접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진은 “오래 전, 드라마 한 편을 같이 찍었는데 참 좋은 배우로 기억에 남아 있었다. 싱가포르의 도시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섭외의 이유를 밝히며,

촬영을 마친 후 “카메라 앵글을 통해 본 김소연은 오래 연기할, 진정한 배우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김소연_2.jpg

한편, 배우 김소연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시소커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슈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