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뷰티] '응팔' 속 '성보라' 류혜영, 라일락 빛 립메이크업으로 촌티벗고 시크하게!

15.12.22 17:36

안경을 벗어 던진 그녀는 예뻤다. 

배우 류혜영이 출연중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성보라의 모습을 벗고 시크하고 고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패션 매거진 <바자> 1월호에 공개된 배우 류혜영의 뷰티 화보는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의 2016년 출시 예정인 스프링 메이크업 “글로잉 가든 (Glowing Garden)” 컬렉션과 함께 했다. 


◆ 자연스러운 라일락 립밤
 
<바자> 1월호에 공개된 디올뷰티 화보에서 류혜영은 보랏빛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었다. 

류혜영은 같은 메이크업이라도 립컬러에 따라달라지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응답하라 1988>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번 류혜영의 화보의 내추럴하고 촉촉한 라일락 컬러 립 메이크업은 ‘디올어딕트립글로우 005 라일락’으로 완성한 것으로, 

국민 립밤으로 널리 알려진 디올어딕트립글로우의 새로운 컬러이다.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



인기리에 방영중인 <응답하라 1988>에서 당차고 똑부러지는 대학생 성보라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는 류혜영의 화보는 진솔한 인터뷰와 함께 <바자>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디올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