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졸업/입학 선물로 실패확률 0%! 센스만점 추천 리스트~!

15.12.14 14:26

수능이 끝난지 한 달이 지난 지금, 예비 졸업생들이 또 다른 시작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다. 대학 생활 혹은 취업을 준비하는 등 본격적인 새싹 사회인이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것. 

때문에 교복 생활의 종지부를 찍는 동시에 이제는 어엿한 사회인으로서 패션에도 관심이 필요하다. 편안한 스타일을 구사하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는 센스만점 선물을 준비해 추천해보는 건 어떨까? 


◆ 겨울 헤비 아우터
 
이제 막 교복을 벗고 어엿한 성인의 길로 접어드는 이들에게 든든한 갑옷이 되어줄 겨울 헤비 아우터는 최고의 선물이 되어준다. 

최근에는 스타일을 강조한 아우터들이 다양하게 선보여 보온성과 디자인을 한 번에 잡기 충분하다. 


더욱이, 다소 포멀한 코트 보다 부드럽고 포근한 인상을 전달할 수 있어 몇 가지만 주의한다면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다. 

▲사진:(상)①콜롬보 노블 파이버 ②팬콧 (하)③④크리틱 ⑤콜롬보 노블 파이버
▲사진:(상)①콜롬보 노블 파이버 ②팬콧 (하)③④크리틱 ⑤콜롬보 노블 파이버

가령 여성스러운 느낌에 벨티드 디자인은 허리를 잘록하게 감싸는 벨트로 실루엣을 살릴 수 있어 선호도가 높고, 스웨이드나 레더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 된 제품 역시 유니크하면서 여성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추천한다. 

남성의 경우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스트릿 야상부터 작은 키에도 잘 어울리는 블루종 스타일까지 상대방 취향을 고려한다면 더욱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 레더 백

▲사진:(상)①러브캣 ②레베카밍코프 ③파슬 (하)④BLC ⑤파슬 ⑥메트로시티
▲사진:(상)①러브캣 ②레베카밍코프 ③파슬 (하)④BLC ⑤파슬 ⑥메트로시티

이제는 책을 담는 목적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예비 졸업생들과 함께할 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선물을 준비해 보자. 

이때 레더 소재를 선택한다면 한층 번듯한 새내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과감하게 작은 사이즈를 선택해도 좋은데 한 동안 이어질 스몰백 트랜드는 물론 어느 룩에도 쉽게 매치 가능한 이점으로 멋 내기 아이템으로 최고다. 

발랄하고 개성 있는 유색 디자인도 좋지만 과하지 않은 무난한 컬러로 선택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길 추천하며 

남성은 적당한 패턴이 가미되거나 스트릿 무드의 크로스 백을 선택해 젊은 감성을 살려도 좋다.


◆ 패션 포인트, 블링블링 워치
 
패션 포인트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워치. 특히 워치는 예비 졸업생들에게 독보적인 선물 순위로도 꼽을 수 있다. 

휴대폰이 널리 보급되는 순간 손목 시계가 시간을 확인하는 도구로 착용한다는 말이 왠지 어색하게 들리기도 하지만 꼭 하나쯤 소장해야 하는 잇 패션 아이템이다. 

(상)①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워치 ②칼 라거펠트 워치 ③케이트스페이드 워치 ④토리버치 워치⑤파슬 워치 (하)⑤엠포리오아르마니 워치 ⑥ 아르마니익스체인지 워치
(상)①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워치 ②칼 라거펠트 워치 ③케이트스페이드 워치 ④토리버치 워치⑤파슬 워치 (하)⑤엠포리오아르마니 워치 ⑥ 아르마니익스체인지 워치

편안하고 노멀한 티셔츠 한 장에도 블링블링한 워치 하나만 매치해도 제법 괜찮은 룩으로 보여질 수 있는 힘을 발휘한다.  때문에 신분에 과하지 않은 브랜드와 선물할 사람의 이미지를 고려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령, 여성들의 선호 제품 중 브레이슬릿을 겸비한 디자인은 워치와 장신구 효과까지 만족시켜 선물하기 좋고, 

남녀 구분 없이 중성적인 느낌에 큰 프레임 제품들이 이번 시즌 트랜드로 자리잡으며 인기 제품으로 급 부상 중이니 참고하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자료제공:케이앤컴퍼니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