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서지혜, 코스메틱 브랜드가 사랑하는 여배우, 한결같이 '예쁜' 비결은?

15.12.10 14:50

- 6년간 필라테스로 신체 단련한 ‘성실한 자기관리형 배우’
 
 
배우 서지혜가 한결같은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로 꾸준한 관리와 노력을 꼽았다.
 

최근 발행된 매거진 <레이디경향>과의 화보 인터뷰에서 서지혜는 “평소 뷰티케어에 관심이 많고 꾸준히 운동을 하려고 노력한다”며 이에 대해 말했다.
 


서지혜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편이라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트러블이 잘 생긴다. 얼굴이 조금만 부어도 카메라에 고스란히 드러나는 편”이라며 마스크팩,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 ‘셀프케어’에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몸매는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금방 무너질 수 있어 평소에도 운동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6년간 필라테스로 몸을 단련하고, 발레와 골프에도 관심을 가져왔던 서지혜는 성실한 자기관리로 아름다움을 지켜왔다. 


이에 힘입어 수년간 다양한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해 온 것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탐내는 셀러브리티로도 각광받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강단 있는 검사 최연진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서지혜는 차기작으로 김수현 작가의 작품 <그래, 그런 거야>를 택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는 만큼 특유의 성실함과 집요한 노력으로 캐릭터 연구에 한창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
 레이디경향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