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세미 캐주얼 오피스룩에는 스니커즈! ‘레더or스웨이드’ 스니커즈로 스타일 마무리

15.12.02 11:34

단조로운 겨울 패션 스타일링으로 고민이 많다면 오피스룩의 포인트를 심어줄 스니커즈 아이템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세미 캐주얼 오피스룩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스니커즈 아이템을 살펴보자.

◆ ’레더 스니커즈’로 차도남 오피스룩 완성!


▲사진:지이크 파렌하이트/스니커즈_사와슈즈
▲사진:지이크 파렌하이트/스니커즈_사와슈즈

평소 도회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은 레더 소재로 제작된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의 스니커즈는 세련되면서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같은 톤의 스니커즈와 팬츠를 착용하면 톤온톤 스타일링이 연출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좀 더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톤 다운된 컬러의 스니커즈가 정답이다. 블랙 컬러 레더 소재에 독특한 청록색 컬러가 더해진 스니커즈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을 연출하기 좋다. 

특히 청록색의 포인트 라인이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해 포멀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 캐주얼 오피스룩의 정석! ‘스웨이드 스니커즈’ 마무리

▲사진:지이크 파렌하이트/스니커즈_사와슈즈
▲사진:지이크 파렌하이트/스니커즈_사와슈즈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웨이드 스니커즈에 주목해보자. 

사진 속 스니커즈는 오묘한 카키 컬러로 무난한 듯 개성 강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캐주얼 오피스룩에 감각적인 느낌을 한층 고조시킨다.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컬러의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차분한 연베이지 컬러가 가미된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베이지톤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무드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사와슈즈, 지이크파렌하이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