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이희준, '순수 허당'인줄만 알았더니 이런 재능이? 놀라운 그림 실력에 깜짝

15.12.01 14:21

- 배우 이희준, ‘기프티(GIFTY) 프로젝트’에 동참해 소외된 예술가 후원 


최근 종영한 tvN <할매네 로봇>을 통해 순수허당미를 한껏 발산한 배우 이희준이 이번에는 출중한 그림 실력을 뽐냈다.  취미로 그려오던 그림 실력을 발휘하여 신진예술가들 후원에 나선 것.

이희준은 미술 전공자인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취미로 그림 작업을 계속 해왔으며, 이번 ‘기프티(GIFTY)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취미를 적극적으로 살려 재능기부에 나섰다.

'기프티(GIFTY)'프로젝트는 국내에서 올해 처음 런칭한 프로젝트로 가수, 연기자, 스포츠 선수, 웹툰 작가, 일러스트 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와 예술인들이 가로•세로 20cm의 캔버스에 직접 제작하여 전시하며 온라인 경매로 판매, 수익금은 서울문화재단에 기부되어 문화예술분야 후원에 사용된다.  11월 17일부터 현재 100여 점이 전시되고 있다. 

특히, 이희준은 소외된 예술가들이 창작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적극적으로 재능기부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이희준은 영화 ‘씬시티(SIN CITY)’의 원작이기도 한 만화 ‘씬시티’의 캐릭터를 그린 작품을 출품했다. 


강렬한 흑백대비가 시선을 끄는 이번 작품을 본 관람객들은 “이희준 씨가 그림에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은 적 있지만 이 정도일 줄 몰랐다”며 “그림 실력에 놀랐다” “인상 깊었다”는 반응이다.
 

또한, 이희준은 지난 2013년 봄에는 장윤주가 진행한 재능기부 프로젝트인 <윤주의 봄날>에 동참하여 ‘갤러리 카페’ 전시에 스케치 작품을 기부했으며, 


JTBC <유나의 거리> 촬영 당시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직접 정종준 배우를 그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꾸준히 활발한 연기활동을 해온 배우 이희준은 내년 1월 이성민, 이하늬와 함께한 영화 <로봇, 소리>, 연초 임시완, 고아성과 함께한 영화 <오빠 생각>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BH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