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우아하게? 모던하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내려면 어떻게 입어야 할까?

15.11.30 15:01

- 감각적인 ‘코트’로 완성하는 女 연말 모임 스타일링 제안!


2015년을 마무리하며 연말 약속이 달력을 채워가고 있을 요즘, 코트는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연말 모임에서 다른 여성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싶은 이들을 위해 코트로 완성하는 연말 모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품격+우아한 연말 패션엔 ‘퍼 베스트 코트 & 머메이드 원피스’


고급스러운 연말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퍼가 가미된 베스트 코트만한 아이템이 없다. 

감각적이고 풍성한 퍼 베스트 코트는 여성의 연말 패션에 엣지를 더해준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퍼 베스트 코트를 선택하면 럭셔리한 느낌까지 부각된다.

화려한 퍼 베스트 코트를 아우터로 정했다면 우아한 머메이드 원피스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고혹적인 바이올렛 컬러와 머메이드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원피스는 연말 스타일링에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머메이드 원피스는 미디길이를 선택하면 우아함은 물론 은은하게 섹시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


◆ ’수리 알파카 롱 코트 & 포인트 액세서리’로 모던하고 세련되게!


긴 길이의 수리 알파카 코트는 모던한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없는 알파카 코트는 연말 스타일링을 도시적이고 모던해 보이게 한다. 

이때 스타일링에 여성미를 자아내고 싶다면 코트의 허리끈을 묶는 것이 비법이다. 

세련미를 강조하고 싶은 이에겐 크로커다일 소재가 돋보이는 버건디 컬러 클러치가 제격이다. 심플한 그레이 컬러 코트를 버건디 컬러 클러치와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다. 

여기에 좀 더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퍼가 가미된 구두로 스타일리시한 연말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조이벨로, 데일라잇뉴욕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