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넌 나의 취향저격~' 연말 소개팅 백전백승! 이렇게 입어볼까?

15.11.27 13:25

- 다가온 연말, 소개팅 성공하고 싶다면!? 취향저격하는 남/녀 소개팅룩 스타일링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소개팅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 때 소개팅 날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이들을 위햐 상대방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취향저격 소개팅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 은근한 섹시미 어필! 남심 저격 소개팅룩 스타일링

소개팅에서 남성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고 싶다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실버 스팽글이 포인트로 가미된 스웨터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여성미를 자아낸다. 

여기에 블랙, 그레이 컬러의 털이 불규칙적으로 더해진 퍼 베스트를 매치하면 은근한 섹시미까지 어필할 수 있다.
 
이때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레깅스를 매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것도 좋다. 특히 레깅스에서 풍기는 블랙 컬러의 은은한 광택감이 성숙한 매력까지 연출해준다. 

각선미를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레깅스와 같은 컬러의 블랙 하이힐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 스포티하면서도 가볍지 않게 어필하자! 캐주얼한 소개팅룩

여성에게 편안하면서 무겁지 않게 다가가고 싶다면 모노톤의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넌 나의 취향저격! 소개팅 백전백승 비법은! 心 잡는 소개팅룩 연출법(2).jpg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에 블랙 점박이 디테일이 있는 스웨터는 청량감 넘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풍긴다. 

이에 더해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항공 점퍼를 걸쳐 코디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한 남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의 스티치 라인 데님 팬츠를 스타일에 더하면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특히 데님 팬츠의 밑단을 살짝 롤업하고 스니커즈나 단화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캐주얼 소개팅 룩이 완성된다.


소개팅에 너무 격식을 갖춘 스타일을 입는다면 상대방에게 다소 부담감을 줄 수 있으니 스웨터와 같은 과하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해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백전백승 소개팅룩을 연출해 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조프레시, 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