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육룡이'신세경, '마을'문근영이 보낸 커피차 응원에 든든!"근영언니,고마워요!"

15.11.26 18:28

배우 신세경이 문근영으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았다.

지난 25일,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촬영장에 신세경과 유아인을 향한 문근영의 깜짝 선물이 등장했다.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문근영은 내 오빠 아인, 내 동생 세경을 응원합니다! 육룡이 훨훨 나르샤!” 라는 센스있는 현수막 문구로 든든한 응원을 보내온 것.

이에 신세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료를 마시는 인증 사진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문근영과 신세경은 10년 전 영화 ‘어린 신부’에 함께 출연한 후 같은 소속사에서 동고동락하고 있는 각별한 사이.


같은 방송사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각각 월화, 수목극을 책임지고 있는 두 배우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부를 묻고 함께 촬영장에서 만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서로 스케줄이 맞지 않은 탓에 아쉽게도 만남은 불발됐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계속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mgyssk_.jpg

문근영과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문근영이 직접 현수막 문구를 정하는 등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깜짝 이벤트다. ‘마을’은 16부작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지만 ‘육룡이 나르샤는 무려 50부작에 달하는 긴 여정이라 문근영이 언니로서 신세경을 걱정했다. 문근영의 깜짝 이벤트에 신세경이 무척 감동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문근영이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12월 초에 종영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
신세경 인스타그램,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