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연말 홀리데이 시즌~ 나를 더욱 빛내줄 블링블링 잇 아이템!

15.11.25 17:55

- 퍼(fur)와 골드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홀리데이룩 제안

쇼윈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반짝이는 전구들이 거리를 수놓는 홀리데이 시즌이 돌아왔다.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에는 들려오는 캐롤 소리와 함께 연말연시 파티와 행사로 마음이 한껏 들뜬다. 파티룩에서 빠질 수 없는 퍼와 나를 빛내줄 블링블링한 골드 아이템으로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자.

▲사진:질스튜어트/락포트/페레가모 by 갤러리어클락/로즈몽 by 갤러리어클락/질스튜어트 액세서리/오그램
▲사진:질스튜어트/락포트/페레가모 by 갤러리어클락/로즈몽 by 갤러리어클락/질스튜어트 액세서리/오그램
 
럭셔리한 골드 컬러 원피스로 매혹적인 글래머러스 패션을 완성해 보자. 시스루 소재의 반짝이는 금사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은은한 실루엣을 연출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깊게 파인 브이넥 라인은 페미닌하면서 섹시한 무드를 더해준다. 


여기에 코트 위 퍼 머플러와 로맨틱한 로즈골드 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하면 밖에서도 빛나는 나만의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JS1M5D300BI 298,000.jpg

JA3P5F907PN 78.000.jpg

옷에 힘을 주기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 보는건 어떨까. 

심플한 룩에 송치 퍼 포인트를 더한 앵클 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락포트 (2).jpg

손목에는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워치나, 
페레가모 워치 (2).jpg

얇은 스트랩으로 팔찌 같은 워치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로즈몽.jpg

연말 여행을 떠난다면 블링블링한 캐리어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만끽해 본다.  유니크한 토끼 일러스트에 은은한 광택감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더한 캐리어는 어딜가나 시선을 한몸에 받을 것이다. 

폴짝블링소프트캐리어.jpg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데크인터내셔널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