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뷰티] 자신감 넘치는 당찬 뮤지션 씨엘(CL), 생애 첫 뷰티화보 도전!

15.11.23 17:42

패션 매거진 <엘르>는 색조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CL을 만나 인터뷰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정석 뷰티 화보를 촬영한다는 그녀는 아티스트로서 완벽함을 추구하며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하나 하나 꼼꼼히 신경을 썼다. 


피부 표현부터 컨투어링, 눈썹까지 체크한다는 CL은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 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그녀는 "먼저 젤 라이너로 틀을 잡은 뒤 브라운 컬러로 디테일하게 채워주면 훨씬 입체적으로 보이더라고요!"라고 말하며 그녀만의 시그니처뷰티 비법을 전했다.

예상 밖으로 매우 풍부한 뷰티 상식과 노하우, 취미 등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한 그녀는 “전 제가 한 번도 여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요!”라고 말하기도.
 

더불어 초등학교 때부터 염색 모발을 유지하고 있다는 CL은 집에서도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며 두피 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밝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CL은 지난 5월 메이블린 뉴욕의 10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jpg

또한 미국에서의 데뷔를 준비해 온 씨엘은 미국 유명 DJ 디플로의 음반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현지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마침내 지난 21일에는 신곡 'HELLO BITCHES'를 발표하고 글로벌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뽐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엘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