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배우 유아인, 범접할 수 없는 그만의 카리스마, 반항적 눈빛으로 커버 장식

15.11.23 15:17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12월호에 버버리와 함께한 배우 유아인의 커버와 화보가 공개됐다.

대세 배우 유아인은 카리스마와 남성미 그리고 고독함, 그가 가진 특유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선보였는데,  화보를 통해 그는 트렌치 코트와 슬림핏의 테일러드 자켓, 캐시미어 코트와 패딩 등 어떤 의상도 유아인식으로 소화하며 패션 피플의 감성을 가감 없이 보여 주었다.  


그만의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커버컷에서는 트렌치 코트의 깃을 세우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날렵한 턱선과 날카로운 눈빛이 절제된 스타일링과 함께 남성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다소 화려해 보일 수 있는 슬림핏의 테일러드 자켓과 화이트 우븐 레이스 셔츠도 멋지게 소화하며 섹시한 귀공자 포스를 드러냈다.



고독한 도시 남자 유아인의 매력이 담긴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먼 곳을 응시하는 유아인은 캐시미어 코트와 스카프 여기에 실크 소재의 이너로 다양한 소재를 동시에 믹스하여 스타일링 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유아인 에스콰이어+화보(3).jpg

또한 퀼티드 바이커 자켓과 라이트웨이트 캐시미어 바지를 입고 사색에 잠긴 모습이 담긴 화보는 유아인의 고독해 보이는 감성과 자연스러운 매력이 잘 보여진다.

버버리와 유아인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에스콰이어>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버버리,에스콰이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