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잘생김을 연기한다? 배우 류준열, 쌍문동 대세남, 화보마저 츤데레로 응답하다!

15.11.23 14:11

- 이상하네  자꾸 끌려~~ 류준열, 블랙홀 같은 화보로 치명적 매력 선보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차세대 스타로 발돋움한 류준열이 화보를 공개했다. 




류준열은 현재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친구를 위해 나설 줄 아는 ‘상남자' 김정환 역을 맡아 열연 중인데,  무덤덤한 표정 뒤에 좋아하는 여자에게 행동으로 보여주며 여성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 츤데레라는 수식어까지 생겼다.




류준열은 이런 극 중 그의 츤데레 매력을 패션 화보에서까지 보여주며 시크한 면모를 마음 껏 발휘하며  쌍문동의 대세남다운 복고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전문 모델 같은 포스로 80년대 빼놓을 수 없는 청청 패션을 센스 있게 현대화시켰고,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웻 셔츠와 더플 코트 체크셔츠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감각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자극시켰다.

한편, 그가 출연 중인 tvN <응답하라 1988>은 쌍팔년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빈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