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최자가 만들어낸 솔직한 매력이 넘치는 '꿀잼' 화보 공개

15.11.19 13:29

정규 8집 앨범으로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 원조 ‘음원 깡패’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이하 다듀). 

데뷔 16년 동안 불화설 한 번 없이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다듀의 최자와 개코가 정규 앨범 8집 <그랜드 카니발>로 2년 반 만에 돌아왔다. 


타이틀 곡 ‘꿀잼’은 공개되자마자 온갖 음악 사이트의 1위를 석권하고 있다. 개코는 타이틀곡에 대해 

“코믹한 듯하지만 가사에 뼈가 있다. 현재 삶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며 다이나믹 듀오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서로의 사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개코는 일상에서 ‘꿀잼’을 주는 존재로 가족을 꼽았다. 

이에 최자는 “안 부럽다고 하면 거짓말일 거다. 전에는 별로 안 부럽다고 그랬는데 너무 늦어지나 싶기도 하다."  라고 말하며 행복한 개코 가족에 대해 부러움을 내비쳤다. 더불어 공개연애 후 달라진 생활과 심경을 밝히며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였다. 


‘힙합 사기꾼’을 컨셉으로 그들이 가진 스웨그를 맘껏 뽐내며 만든 매력넘치는 화보 그리고 좀 특별한 이야기와 영상은 <엘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쎄씨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