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누구나 갖고 있는 터틀넥 니트! 와이드팬츠 or 스커트에? 100%활용법 공개

15.11.17 16:57

- 고아라 화보로 살펴보는 터틀넥 니트 스타일 제안, 따스함에 스타일은 덤!


유행의 주기가 순환해 2000년대 초 핫 아이템이던 터틀넥 니트가 다시 등장했다. 트렌드 세터라면 올 겨울 터틀넥 니트 스타일링을 놓칠 수 없는 법. 

이에 와이드 팬츠와 스커트를 활용한 터틀넥 니트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터틀넥 니트+와이드 팬츠’, 레트로의 진수!


올 겨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다면 레트로 무드가 풍부한 터틀넥 니트, 와이드 팬츠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그레이블루, 화이트 컬러 배색의 터틀넥 니트와 와이드 팬츠는 레트로 느낌을 한껏 살려준다. 이에 더해 화보 속 고아라처럼 화이트 재킷을 더하면 레트로 풍 터틀넥 니트 스타일링에 세련미가 더해진다.

그레이 컬러는 레트로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 모던한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터틀넥 니트와 와이드 팬츠를 톤을 다르게 매치하면 도시적인 톤온톤 룩이 완성된다. 

이때 고아라처럼 롱 아우터의 허리끈을 묶어 연출해 슬림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강조할 수 있다.


◆ 여성미 놓칠 수 없다면? ‘터틀넥 니트+스커트’!


스커트는 터틀넥 스타일링에 여성미를 더하고자 할 때 제격이다. 

고아라가 화보 속에서 입은 블루 컬러 터틀넥 니트는 올리브 컬러 미니 스커트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페미닌한 연출을 도와준다. 더불어 아찔한 높이의 하이힐과 함께 연출하면 여성스러움이 배가된다.

좀 더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뽐내고 싶다면 버건디 컬러 터틀넥 니트가 좋다. 버건디 컬러가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터틀넥 니트를 미디 길이 스커트와 매치해 품격있는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이때 버건디 컬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화보 속 고아라처럼 다른 컬러는 최소화하는 것이 코디 요령이다.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터틀넥 니트는 활용도 높게 입으려면 베이직한 컬러를 선택해 셔츠, 베스트, 카디건과 레이어드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터틀넥 니트로 스타일링하려는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베스띠벨리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