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남성 F/W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 ‘스웨이드 스니커즈’!

15.11.13 15:34

패셔너블한 가을 나들이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남성들은 스니커즈 스타일링 법에 주목하자. 

가족 또는 연인과 단풍 나들이를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해 줄 스웨이드 스니커즈 스타일링 법을 소개한다. 


◆ 가을 댄디남으로~

▲스니커즈_사와슈즈/의류_까르뜨블랑슈/시계_로터리(ROTARY)
▲스니커즈_사와슈즈/의류_까르뜨블랑슈/시계_로터리(ROTARY)

패션의 계절 가을, 부드러우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웨이드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는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밝은 컬러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켜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시켜준다.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댄디한 복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린과 그레이 컬러가 눈에 띄는 스웻셔츠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톤 다운 된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 남성적인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시계까지 더해주면 단풍 나들이룩에 손색없는 패션이 연출된다.


◆ 캐주얼한 남자로~

▲스니커즈_사와슈즈/의류_행텐/안경_디셈버스페이스
▲스니커즈_사와슈즈/의류_행텐/안경_디셈버스페이스

캐주얼한 스타일로 단풍 나들이룩을 완성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하이탑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하이탑의 차분한 네이비 컬러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네이비 컬러와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의 포인트 라인이 트렌디 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때 균형 잡힌 스타일링을 위해 스니커즈와 유사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것이 좋다. 

다크 그레이 컬러의 패딩 베스트와 롤업 된 톤다운 데님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함은 물론 영한 느낌까지 강조할 수 있다. 

여기의 골드 프레임의 원형 도수테를 함께 활용하면 트렌디한 단풍 나들이룩이 완성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
사진출처: 사와슈즈, 까르뜨블랑슈, 로터리(ROTARY), 행텐, 디셈버스페이스)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