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이준기, 오디션이 아닌 헐리웃의 '러브콜'~ 영화 '레지던트이블' 특별출연!

15.10.19 15:27

배우 이준기가 SF 블록버스터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의 최종 편인 <레지던트 이블6:더 파이널 챕터>에 제안을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 

현재 이준기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현지에서 밀라 요보비치를 비롯한 배우들 및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에 임하고 있다. 

ljg1019.JPG

이준기는 그 동안 <개와 늑대의 시간>, <일지매>, <조선총잡이>, <밤을 걷는 선비> 등 국내에서 액션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가 국내에서 유난히 인기를 많이 끌어온 블록버스터 시리즈인 만큼 이준기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이번 이준기의 영화 출연은 ‘레지던트 이블6 :더 파이널 챕터’의 감독 폴 W.S.앤더슨 감독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ljgp.jpg

그 동안 이준기의 액션 드라마들과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반에 걸친 영향력을 눈여겨 본 감독이 메일로 직접 출연을 제안했고 평소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팬이었던 이준기가 마지막 편에 출연하는 것이 매우 의미있는 작업이라고 생각해 기쁘게 받아들이며 성사된 것.

▲사진:<레지던트이블5> 포스터
▲사진:<레지던트이블5> 포스터

<레지던트이블6:더 파이널 챕터>는 2002년부터 시작된 인기 SF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인기 게임 ‘바이오하자드’가 원작인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인류를 위기에 빠뜨리는 엄브렐라의 음모에 맞선 여전사 앨리스의 전투와 활약을 그린다.  오는 2017년 1월 북미 개봉 예정.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