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배우 백진희, '금사월'의 70's 레트로풍 변신! 이런 반전 매력이?

15.10.16 12:36

- 드라마 <내 딸, 금사월>로 인기 고공행진, ‘레트로 소녀’로 변신한 화보 눈길

   
배우 백진희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속 캐릭터의 수수한 이미지를 벗고, ‘레트로 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백진희는 올 가을 패션계를 강타한 1970년대에 대한 향수를 담고 있는 ‘레트로 룩’ 아이템을 시크하게 풀어 2015 F/W 트렌드에 맞는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 된 사진 속에 백진희는 주근깨 메이크업과 레드 립으로 삐삐소녀를 연상케 하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레트로 패션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보도자료] 이미지 (3).jpg

가을, 겨울 머스트 해브 컬러인 버건디 컬러의 체크코트에는 이너도 같은 컬러로 통일해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소매를 살짝 롤 업 해 귀여움을 더했다. 

컬러블록이 매력적인 롱 코트에는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칭해 세련된 룩을 제시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이미지 (1).jpg

이번 화보 컷 중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컷은 양털 재킷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바스트 컷이다. 

이 컷에서는 백진희의 뽀얀 피부와 러블리한 메이크업 그리고, 양털 재킷이 주는 포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베네통,그라치아)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