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AOA 설현, 숨길 수 없는 우월한 각선미! '대세돌'의 포스로 심쿵주의보

15.10.15 15:16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OA 설현이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 커버를 장식해 특유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제 스물 한 살이 된 설현의 소녀스러우면서도 은밀한 섹시함과 매력이 잘 드러나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설현은 파스텔 핑크 코트를 입고 신비로운 느낌의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기도 한 설현은 이번에 ‘대세돌’ 다운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는데, 

다리를 꼬고 앉아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겼다. 

설현 3.jpg

또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겨울 시즌을 맞이해 코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설현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도도한 매력부터 은근한 관능미까지 동시에 발산했다.  

설현.jpg

한편, 설현을 비롯해 AOA는 지난 10일 대만, 11일 홍콩에서 팬미팅을 가졌고, 오는 14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아시아 무대 활동에 나섰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쎄씨, 디마코)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