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서강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집중하고 있는 소년이자 남자의 눈빛!

15.10.14 17:14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서강준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소년과 남자 사이의 묵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서강준은 '소년'과 ‘남자’라는 컨셉에 맞추어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세련된 코트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셔츠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L1001235_R2_1.jpg

또한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표정으로 소년의 모습을,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서강준만의 독특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강준은 차기작 <치즈 인 더 트랩>에 대한 질문에 

“워낙 사랑을 많이 받은 작품이어서 기대감도 크고 부담도 된다. 
감독님께 여쭤보니 원작과 많이 다르지 않을 거라고 말씀 하셔서 드라마가 원작만큼 표현이 잘 될 수 있도록 '백인호'라는 인물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치인트)'는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김고은 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백인호(서강준 분)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심리 싸움과 갈등, 사랑을 그리는 작품으로 tvN의 새 월화 드라마로 방영 예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에스콰이어, 판타지오)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