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배우 박보검, ‘수트&아우터&니트’로 완성하는 '현실남친룩+훈남오빠룩'

15.10.14 15:45

◆ 이보다 완벽할 순 없다! 박보검의 깔끔 수트룩


수트는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를 형성해준다. 

박보검처럼 어두운 톤의 수트에 밝은 그레이 셔츠를 매치하면 댄디하고 단정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더비 슈즈로 마무리 해주면 격식을 갖춘 포멀 패션이 연출된다.

보다 시크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수트와 셔츠 컬러를 통일해도 좋다. 톤 다운된 수트와 셔츠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가 더욱 강조된다.

또 박보검처럼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넥타이와 스웨이드 페니로퍼를 더하면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까지 뽐낼 수 있다.



◆ 훈훈한 남친~  ‘베이직 아우터+블랙 슬랙스’로!


올 겨울 스타일과 분위기를 동시에 잡고 싶다면 헤링본 소재의 코트를 주목해보자. 미니멀한 헤링본 코트와 터틀넥의 조화는 박보검처럼 훈훈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때 슬랙스와 스니커즈로 마무리 하되 패션 양말 대신 깔끔한 블랙 컬러의 양말을 신는 것이 패션 지수를 올리는 방법이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와 기본 싱글 디자인의 코트는 이번 시즌 남성들이 주목해야할 아이템 중 하나. 이는 겨울에도 화사하면서 유니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박보검처럼 패턴이 가미된 니트, 블랙 슬랙스, 화이트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는 현실 남친룩이 완성된다.



◆ 부드럽고 댄디해~ 가을 니트 룩


패턴이 가미된 니트는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박보검처럼 아티스틱한 니트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면, 독특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고 싶다면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모노톤의 모크 하이넥(반목폴라) 니트는 도회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터틀넥 니트는 보다 포근한 가을 남친룩을 선보일 수 있다. 



 가을겨울 시즌에는 무엇보다 컬러를 최소화한 스타일링이 계절감과 어울리면서도 멋스러우며, 아우터나 팬츠, 슈즈 등 눈에 띄는 아이템은 모노톤으로 통일 시키되 넥타이 또는 이너를 패턴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것이 심플하면서도 멋을 잘 살리는 방법이겠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티아이포맨, 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