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포인트 패션으로 '스웨이드'만한게 없지~ 멋스럽게 연출해보는 스웨이드 스타일링!

15.10.12 11:29

'스웨이드'는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가을 겨울철 잇 아이템이다. 

가방, 슈즈부터 자켓, 치마 악세서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스웨이드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부분 포인트로 시크함을 더한 남성룩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느낌을 주는 스웨이드는 가을, 겨울 시즌에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잇 아이템이다. 

▲ 베스트&니트&팬츠_바버/워치_미도/슈즈_부테로/가방_롱샴
▲ 베스트&니트&팬츠_바버/워치_미도/슈즈_부테로/가방_롱샴

하지만 의류 전체가 스웨이드 재질일 경우 다소 부담스러워 선뜻 선택하기 어려울 때가 있다. 이럴 때는 부분 포인트로 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된 아이템을 추천한다.  따뜻한 느낌을 더할 뿐만 아니라 시크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제격이다.

가을, 겨울 시즌에 워커만큼 사랑받는 잇 아이템인 스웨이드 재질의 슈즈는 운동화와 슬립온, 로퍼 등 다양한 슈즈에 활용되고 있다.  소프트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 컬러감을 더한 보헤미안적인 여성룩

스웨이드 특유의 질감과 컬러감은 가죽과는 다르게 거칠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전한다. 2015 FW 시즌에는 스웨이드 스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들이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자켓&데님 팬츠_BNX/가방&슈즈_롱샴/워치_프레드릭 콘스탄트
▲ 자켓&데님 팬츠_BNX/가방&슈즈_롱샴/워치_프레드릭 콘스탄트

쌀쌀해 지는 가을 눈에 띄게 많아지는 가죽 자켓 대신 프린지 장식이 달린 빈티지한 느낌의 스웨이드 자켓은 어떨까. 소재도 부드럽고 어느 옷과 레이어드 하여도 스타일리쉬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원피스 혹은 데님 팬츠와 매치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보헤미안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룩 전체적으로 과하게 스웨이드 아이템을 매치하기 보다 상의 혹은 하의를 한 가지 선택하고 포인트 액세서리로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링 해보자. 

스웨이드 프린지백이나 체인백은 시크함을 더하기에 좋고, 버건디, 브라운 등 FW시즌 색감이 주는 멋스러움과 만난 스웨이드 원단의 슈즈는 보온성과 함께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보이스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