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어떤 가방을 고를까? 올 가을 유행하는 3가지 가방 스타일!

15.10.08 10:55

여름이 지나가고 쌀쌀한 날씨가 시작됨과 동시에 쇼핑의 계절인 가을이 왔다. 

쇼핑! 하면 수많은 패션 아이템들 중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가방을 먼저 생각하기 마련. 여기에 맞춰 올가을 유행하는 다양한 가방 스타일을 소개한다. 


◆ 버킷백
 
패션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다. '레트로' 혹은 '복고풍'이라 불리며 불과 몇 년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던 와이드팬츠가 핫 아이템으로 떠오를 줄은 아무도 예상 못했을 것이다.

가방 역시 이런 유행 싸이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엄마의 젊은 시절 사진 속에서 봤을 법한 버킷백이 2015년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 (왼쪽부터) 레베카밍코프, 타마, 아이그너
▲ (왼쪽부터) 레베카밍코프, 타마, 아이그너

클래식한 감성의 원통형 가방에 모던한 컬러가 더해진 심플한 디자인의 버킷백은 사이즈가 작아도 많은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백으로 다양한 크기를 즐기기 좋으며, 정장과 캐주얼을 포함한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버킷백을 선택할 때는 부드러운 가죽을 선택하는 편이 좋다. 가방의 쉐입이 자연스럽게 잡혀 한층 더 클래식한 멋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 체인백
 
여러 가지 스타일의 가방들 중 클래식한 아이템인 체인백은 항상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2차 대전 이후 남은 체인에 가죽을 끼워 만든 것부터 시작한 체인백은 여러 가지 형태로 변형되어 체인에 가죽을 엮거나, 굵고 얇은 체인 등 센스 있게 멜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체인백들이 선보이고 있다. 

▲ (왼쪽부터) 칼 라거펠트, 코치, 훌라, 메트로시티
▲ (왼쪽부터) 칼 라거펠트, 코치, 훌라, 메트로시티

아이템 자체로 스타일이 돋보이는 체인백은 여성스러운 스틸레토힐과 매치하여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 미니백
 
미니백의 유행은 가을 시즌에도 여전히 강세다. 브랜드마다 앞다투어 작고 또 작게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한 미니백을 선보이고 있다. 

크기가 작아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수납 구조로 취향에 맞춰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왼쪽부터) 플레이노모어, 파슬, 헤지스악세서리
▲ (왼쪽부터) 플레이노모어, 파슬, 헤지스악세서리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백은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 해도 잘 어울리며 특히, 페미닌한 원피스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연출할 수 있다. 

성큼 다가온 가을 시즌 잘 선택한 가방 하나로 세련된 패션 센스를 뽐내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레베카밍코프, 타마, 아이그너,코치, 훌라, 칼 라거펠트,메트로시티,플레이노모어, 
파슬, 헤지스악세서리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