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박건형, 연극과 뮤지컬 모두 잡았다! 쌍끌이 흥행으로 명불허전 티켓 파워!

15.10.07 15:29

현재 연극 '택시드리벌'에서 노총각 택시기사 '덕배'로 활약 중인 박건형은 2015 최고 기대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과 '자크', 1인 2역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공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일 오후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로 랭킹 1위를 기록했는데, 특히 박건형이 출연하는 스페셜 오프닝 공연이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그 뿐만 아니라, 박건형이 부상 후 14개월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한 '택시드리벌' 또한 티켓 예매 순위 실시간 1위에 오르는 등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박건형이 출연하는 공연은 600여 석 규모의 중극장을 가득 메울 정도로 인기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박건형의 티켓파워가 드러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모차르트' '조로' '스칼렛핌퍼넬' '헤드윅' 등 출연작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박건형의 빼어난 연기력과 감미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 열정 넘치는 무대는 매 공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건형과 남보라, 김수로 등이 출연하는 연극 '택시드리벌'은 11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무대에서 공연하며, 


박건형을 비롯해 유준상,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최우혁 등 화려한 캐스트로 돌아온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1월 26일 스페셜 데이를 시작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서울 흥인동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충무아트홀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