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김새론, 엄마미소 짓게 하는 활력소 넘치는 비타민 매력!

15.10.05 11:06

-  촬영장의 러블리 담당 '미소 유발자'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에서 10대 시절의 신은수 역을 연기하는 배우 김새론이 현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새론은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브이’를 해 보이거나 그네를 타며 러블리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촬영장을 한껏 밝히고 있는데


특히 스태프와 똑같은 자세로 재치 있는 포즈를 취해 보이는 김새론의 애교 섞인 모습에선 즐거운 현장 분위기가 짐작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촬영 쉬는 시간 현장에 있던 강아지와 휴식 시간을 보내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9월 늦더위가 가시지 않은 촬영 현장에서 미니 선풍기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도중 현장에 있는 강아지에게도 자신의 선풍기 바람을 씌어주며 열기를 식혀주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강아지 또한 김새론의 선풍기 바람이 좋은지 가만히 눈을 감고 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현재 김새론은 극 중 최강희가 연기하는 신은수 역의 10대 시절을 맡았으며 남자주인공인 진형우(주상욱)의 아역을 맡은 남주혁과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출처:imbc
▲사진출처:imbc

<화정> 후속으로 오늘 (10월 5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다.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정진영 등과 함께 아역으로는 배우 김새론, 남주혁, 김보라 등이 출연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판타지오,imbc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