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스니커즈로 완성해보는 남성 가을 스타일링! '캐주얼 vs 포멀' 어느쪽?

15.10.01 15:22

선선한 가을 바람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시기다. 이때 훈훈하고 패셔너블한 가을 남친룩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은 스니커즈 스타일링 법에 주목하자.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아줄 스타일리시한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레더 스니커즈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훈훈한 캐주얼룩
 
▲ 스니커즈-사와슈즈/의류-조프레시/시계-GC워치/선글라스-비비엠
▲ 스니커즈-사와슈즈/의류-조프레시/시계-GC워치/선글라스-비비엠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으로, 댄디한 캐주얼룩의 정석 남친룩과 찰떡궁합이다.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멋스러운 스웻셔츠에 워싱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액티브함은 물론 영(young)한 느낌까지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골드와 블루 컬러의 조화가 경쾌한 손목 시계, 트렌디한 블루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함께 활용하면 훈남친룩이 완성된다.
 

◆ 포멀룩 원해?! ‘레더 스니커즈’가 있잖아~

▲ 스니커즈-사와슈즈/의류-티아이포맨/클러치-반하트 디 알바자/선글라스-비비엠
▲ 스니커즈-사와슈즈/의류-티아이포맨/클러치-반하트 디 알바자/선글라스-비비엠

셔츠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가죽 스니커즈로 시크하고 멋스러운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균형잡힌 스타일링을 위해 스니커즈와 유사한 컬러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루 컬러의 심플한 셔츠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남성만의 은근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다. 

골드 버클이 가미된 클러치와 블랙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마무리하여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사와슈즈, 조프레시, GC워치, 비비엠, 티아이포맨, 반하트 디 알바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