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와이드 팬츠 열풍~ '블루 vs 브라운’='시크 or 러블리'? 내맘대로 연출!

15.09.29 15:27

- 올 가을, 와이드 팬츠 시대! ‘블루 와이드 팬츠-매니시 vs 브라운 와이드 팬츠-러블리’  


와이드 팬츠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와이드 팬츠는 계절감이 모호하고 소재와 컬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템. 

이에 화보 속 패션을 참고해 블루와 브라운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매니시룩과 걸리시룩 연출법을 살펴본다.

◆ ’블루 와이드 팬츠’로 시크하게 매니시하게

▲ 사진:클리지/모자_액세서라이즈/초커_믹스엑스믹스
▲ 사진:클리지/모자_액세서라이즈/초커_믹스엑스믹스


블루 컬러의 와이드 팬츠는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블루 와이드 팬츠를 그레이 스웻셔츠, 베이지 컬러의 롱 트렌치코트와 함께 스타일링해 트렌디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페도라와 초커를 활용한다. 

다크 브라운에 한 톤 밝은 브라운 컬러가 포인트 라인으로 가미된 페도라는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두 줄이 레이어드된 초커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엣지있는 가을 매니시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부드럽고 여성스럽게 ‘브라운 와이드 팬츠’로 완성

▲ 사진:클리지/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신발_클립
▲ 사진:클리지/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신발_클립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선택한다. 

9부 길이의 브라운 와이드 팬츠에 핑크 컬러의 스웨터, 화이트 코트를 매치하면 소녀 감성이 가득한 러블리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특히 모직 소재의 와이드 팬츠는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해 청순한 느낌까지 고조시킨다.
 
이때 패턴 선글라스와 슬립온을 코디에 활용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레오퍼드 패턴이 멋스러운 선글라스는 화려한 멋을 강조해준다. 

이때 걸리시한 무드를 더하고 싶은 여성들은 의상과 같은 계열의 연핑크와 브라운 컬러 블럭이 돋보이는 슬립온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방법이다.


와이드 팬츠는 상의를 팬츠 안으로 넣어 스타일링 하는 것이 다리를 길어보이게 연출할 수 있음을 꼭 기억하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클리지, 액세서라이즈, 믹스엑스믹스, 마인드 마스터, 클립)
1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