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올 가을 패션 위너로 만들어줄 슈즈 아이템은? ‘스니커즈-슬립온’에 주목!

15.09.15 15:59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을 온몸으로 느끼는 요즘, 한창 즐겨신던 샌들에서 벗어나 어떤 신발을 신어야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애매한 가을 스타일 어디에나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슬립온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여기서 잠깐! '스니커즈'와 '슬립온'의 차이는 무엇일까? ]

- 스니커즈 : 캔버스 슈즈를 말하며, 밑창이 고무로 되어 있음.
- 슬립온 : 스니커즈의 여러 스타일 중 하나로, 그 중 끈이 없고 옆쪽이 고무 밴딩이 되어 있어 신고 벗기 편함.
 

◆ 유니크하게 데일리한 아이템으로 제격인 스니커즈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모노톤의 컬러 블럭의 스니커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은은한 베이지 컬러가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을 줘 어떤 의상에도 멋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사진출처:클립(CLIP)
▲사진출처:클립(CLIP)

좀 더 경쾌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톤 다운된 컬러의 스니커즈를 선택하자. 카키와 옐로우 브라운 컬러가 조합된 스니커즈는 시크하면서 엣지있는 느낌을 더해준다. 

여기에 스웻셔츠, 레깅스와 매치하면 세련된 애슬레저룩 스타일이 가능하다. 


◆ 가을 슬립온 아이템으로! 걸리시하게~

걸리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엔 슬립온이 좋다. 

몽환적인 느낌의 포인트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슬립온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뽐내기 제격인 아이템. 

특히 부드러운 컬러감이 유니크함은 물론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동시에 고조시켜 에스닉한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보헤미한 무드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컬러에 아티스틱한 그래픽 패턴이 멋스러운 슬립온은 강렬하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줘 데님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발랄하고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평소 스트릿룩을 즐겨 입는다면 그래픽 프린트에 레터링 디테일이 가미된 슬립온을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클립(CLIP)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