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여자 아이돌의 출근 & 공항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해주는 아이템은?

15.09.08 14:12

매주 KBS2  ‘뮤직뱅크’의 리허설 현장으로 향하는 '출근길' 패션은 여자 아이돌의 리얼웨이 룩을 볼 수 있다.

▲ 사진출처:온라인 뉴스(스타데일리뉴스)
▲사진출처:온라인 뉴스(스타데일리뉴스)

소녀시대를 비롯해, 걸스데이, 에이핑크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보여주고 있는데

태연과 초롱, 민아는 모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 또는 오버롤을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컬러풀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로사케이 오그램
▲사진출처: (좌부터)질스튜어트 액세서리/로사케이/오그램


출근길 패션 이외에 걸그룹의 사복패션을 엿볼 수 있는 곳은 바로 공항패션!  가방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걸그룹의 캐리어도 눈에 띈다.

▲사진출처:온라인 뉴스(OSEN)
▲사진출처:온라인 뉴스(티비리포트)
   
최근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로 출국한 애프터 스쿨의 유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에 그레이컬러 롱자켓을 매치하고, 

반짝이는 광택의 블랙 토끼 캐리어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 했다.


▲사진출처: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사진출처: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MBC every1의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에서 유라와 소진도 미니멀한 룩에 캐리어로 포인트를 주었다. 

유라는 도트무늬 스커트와 함께 블랙 앤 화이트 바니 패턴이 그려진 캐리어로 발랄함을 더했으며, 

▲사진출처: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사진출처: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맏언니인 소진은 금발 헤어와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유니크한 캐리어로 엣지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오그램(ogram))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