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똑똑~ 가을이 왔어요~! F/W 시즌을 알려주는 버건디컬러 패션 아이템!

15.09.03 13:32



선선해진 날씨로 여름 옷 정리를 시작해야 할 때,  옷 뿐만 아니라 그에 맞는 아이템 고르기로 정신이 없다. 

가을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을 쓰는 법! 

그렇다면, 가을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버건디 색상
▲버건디 컬러

매년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로 등장하는 버건디(Burgundy) 컬러는 어두운 레드 계열부터 보랏빛이 많이 섞인 컬러까지 

다양한 톤이 존재해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컬러이다. 


▲ 버건디 칼라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
▲ 버건디 칼라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


하지만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기에,  세련된 액세서리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버건디 컬러 패션을 제안해 본다.
     

▲사진:구호(KUHO) / 질스튜어트(JILLSTUART)
▲사진:구호(KUHO) / 질스튜어트(JILLSTUART)

사진 속 언벨런스 디자인 스커트는 트렌디함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기본 셔츠와 가볍게 착용하여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구호(KUHO) / 질스튜어트(JILLSTUART)
▲사진:구호(KUHO) / 질스튜어트(JILLSTUART)

버건디 스커트에 유니크한 패턴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으며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좌부터) 로즈몽(Rosemont) by Gallery O’clock / 미쉘에블랑(MICHEL HERBELIN) by Gallery O’clock /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by Gallery O’clock
▲(좌부터) 로즈몽(Rosemont) / 미쉘에블랑(MICHEL HERBELIN) /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만약 옷보다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활용하고 싶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속목 시계 하나부터 시작해 보자. 

사각 케이스에 반짝이는 큐빅 장식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물씬 풍기는 시계나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 혹은 짙은 퍼플 컬러 시계는 

밋밋한 스타일링이 지루할 때 포인트 아이템으로 쓰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사진:락포트(ROCPORT)
▲사진:락포트(ROCPORT)

또한, 패션은 발끝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듯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힐은 시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올 가을,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매력적인 버건디 컬러로 물들여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가을패피가 되어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데크인터내셔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