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최강희, '9월의 신부?!' 킨포크 트렌드에 맞춘 빈티지 감성!

15.09.01 14:07

- 서핑화보에 이어 또 다시 리즈 갱신, 웨딩 매거진 커버 장식


배우 최강희와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이 함께한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웨딩드레스마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 빈티지한 감성의 ‘9월의 신부’로 변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인스타일웨딩
▲사진제공:인스타일웨딩

이번 화보는 최근 웨딩 업계는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킨포크 트렌드’에 맞추어 진행되었다.

(**'킨포크 라이프'란 느긋하면서도 작은 행복을 추구하는 생활 방식 스타일을 말한다.)

화보 속 최강희는 레이스 장식으로 멋을 낸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부터, 


소매의 비즈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홀터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해 낸 모습이다. 


또한, 빅사이즈의 이어링과 에메랄드 컬러의 웨딩슈즈, 다양한 빈티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킨포크 스타일’을 고스란히 표현해 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는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늘 밝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싱그러운 색상의 신선한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를 한다.” 며 

자신만의 동안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현재 최강희는 MBC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극본 손영목)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일웨딩)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