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항적인 눈빛 vs 꾸러기 표정, 배우와 개그맨의 만남!
배우 이동욱이 절친 조세호와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환상의 콤비를 보여줬던 이동욱과 조세호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유쾌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말썽꾸러기 두 남자의 유쾌한 서울 대탐험'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동욱은 위트 있으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그는 만화방에서 반항기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자장면을 먹거나,
휴일이라 닫혀있는 클럽 앞에서 안타까움을 온몸으로 표현해내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하면, 젠틀한 턱시도를 입은 채 시상식에 가기전 마치 상황을 살피고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그는 복싱장에서 조세호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맞춰입고, '상남자 포스'를 풍기는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했다.
킹콩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는 편의점 앞에서 무표정으로 바나나 우유를 마시고 있는 모습과,
앞치마를 입고 계단에 앉아 함박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특히 그들은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로에 대한 각별함을 전했는데, 개성 넘치는 두 절친 이동욱과 조세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동욱은 10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가제, 극본 이미나/연출 김병수)'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