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가을남자의 정석 '기-승-전-이민호'! 새 영화에서 중국여신 '탕옌'과 입맞춰

15.08.31 10:52

- ‘내일 뭐 입지?’  이민호 화보 공개, 완벽에 완벽을 더한 남자, 출구없는 마성의 매력?!


배우 이민호가 TNGT ‘내일 뭐 입지?’ 캠페인을 통해 2015 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민호는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임과 동시에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여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핏을 뽐내고 있다.


이번 화보 속 이민호는 캐주얼한 느낌의 블루종 자켓과 모던한 느낌의 그레이 롱 울 코트를 레이어드하여 이민호만의 믹스 앤 매치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져지 자켓과 스웨터와 같이 활동성이 편한 기본 아이템들만으로도 자체 발광의 매력을 뽐내 ‘패완얼’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배우 이민호는 오는 9월 한중 합작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350억원 규모의 글로벌 아시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 영화는 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 4개국의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바운티 헌터스(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코미디물이다.

주인공 이산 역에 이민호, 형제처럼 콤비 플레이를 엮어갈 아요 역에는 종한량,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일 캣 역에는 중국의 '4대신녀'로 꼽히는 탕옌이 출연확정 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탕옌, 출처: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탕옌, 출처: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TNGT, 스타하우스ent)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