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이종석, '홍콩 마담투소' 입성! 글로벌 스타 가치 제대로 입증하다

15.08.31 10:41

- 한류배우로 세계적인 마담투소 사로잡다!



‘아시아(亞)대세’ 이종석의 밀랍인형이 제작된다.  

한류배우 이종석이 200년 전통의 기술과 노하우로 세계 유명인사 밀랍인형을 제작, 전시하는 '마담투소'(Madame Tussauds)의 러브콜을 받아 세계적인 유명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밀랍인형으로 재현될 예정이다. 


최근 이종석은 영국 전문가들과 홍콩 마담투소 관계자들과 함께 밀랍인형 제작을 위한 약 7시간에 걸친 신체 사이즈 측정을 마쳤다. 

또한 유니크한 포즈와 의상으로 역대급 밀랍인형이라는 찬사를 받은 이종석은 영국 전문가들을 매료시키며 작업을 순조롭게 마무리 했다.   


내년 상반기 마담투소 홍콩에 전시될 이종석의 밀랍인형은 버락 오바마, 안젤리나 졸리, 레이디 가가, 오드리 햅번, 성룡, 유덕화 등 세계에서 유명한 인물들의 밀랍인형과 함께 전시될 예정. 

또한 한국 ‘배우’로는 배용준, 이민호, 김수현에 이어 이종석이 권위의 마담투소에 입성하게 된다.


세계적인 마담투소에 전시되는 밀랍인형 대상 선정에는 역사적 실존 인물이나 유명인사만을 대상으로 하며 관람객들의 피드백과 선호도에 따라 결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그 영예 또한 남다르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최근 7억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중국의 최고 오락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편의 촬영을 마쳤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웰메이드 예당)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