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어좁? 하비?' 체형 콤플렉스가 있다면, 스타일링으로 똑똑하게 고민 해결!

15.08.14 11:31

-‘어좁男 & 하비女’,  ‘체형 보완 스타일링’ 여기 주목!  


누구나 본인 체형에 대한 콤플렉스는 있기 마련이다. 

이때 다이어트와 운동 없이도 간편하게 신체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똑똑한 스타일링법이 있다!

이에 '어좁이 남성'들과 '하비족 여성'들의 체형 콤플렉스를 커버하고 

센스있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체형 보완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일명 ‘어좁이’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남자의 상징! 넓은 어깨를 갖고 싶은 남성들은 상의에 포인트를 주어 상체로 시선을 모으는 것이 현명하다. 

화사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처럼 하의에 비해 상대적으로 밝은 컬러가 상체를 더 커 보이게 도와준다.

이때 셔츠를 청바지 안으로 살짝 넣어주면 다리 라인까지 길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낸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하자. 

그린 컬러의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로로 가미된 티셔츠는 

시선을 가로로 분산시켜 어깨를 더욱 넓어 보이게 한다. 

여기에 티셔츠 바탕 컬러인 그레이와 같은 계열의 반바지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그레이 면적 부분이 도드라지는 오버 사이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하체 비만족 ’하비족’ 그녀들을 위한 스타일링


여성들의 최대 고민 하체비만은 하체를 가리지 않고 드러내는 것도 방법이다. 

타이트한 핏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양 옆으로 디자인된 블랙 팬츠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시선을 상체로 끌어 하체 비만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타이트한 팬츠를 선택했을 땐 상의를 밖으로 살짝 빼 편안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체형 보완은 물론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패턴 원피스는 어떨까. 

레오파드 패턴,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하고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는 시선을 분산시키기 제격인 아이템. 

특히 무릎 위 길이의 패턴 원피스가 다리 라인을 과감하게 강조해 하이힐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하체 축소 효과까지 줄 수 있다.


하비족 여성들은 화려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스타일링에 함께 활용하면 시선을 분산시키는데 더 효과적이고, 

남성들은 셔츠의 단추를 풀러 상체를 돋보이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으니 스타일링에 참고해 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조프레시, (주)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