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남보라, 화사한 미소의 '꽃소녀'로~! 연극 '택시 드리벌' 포스터 비하인드 컷

15.08.06 11:39

- 연극 '택시 드리벌'에서 아련한 첫사랑녀 '화이'로 변신! 관객들의 감성 자극할 예정

 
배우 남보라가 매력만점 '꽃소녀'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극 '택시 드리벌'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통해 사랑스럽고 청순한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것.  

▲사진출처: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사진출처: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사진 속 남보라는 복고풍의 의상과 한층 물오른 외모로 극 중 첫사랑녀 '화이'의 모습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여리여리한 몸매와 아련한 눈빛으로 '국민 첫사랑'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드는 비타민 가득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남보라만의 감성 가득한 연기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관계자는 "남보라씨의 등장만으로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해졌다. 특히 항상 편한 복장으로 만나왔던 배우들의 꾸민 모습이 신기했는지, 함께 셀카도 찍고 손수 나서 모니터링까지 해주는 등 보라씨의 귀여운 행동들에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며 후문을 밝혀 훈훈함을 더하기도.

▲사진출처:정컬처
▲사진출처:정컬처

한편 연극 '택시 드리벌'은 1997년 초연 이래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아 2000년, 2004년 두 번에 걸쳐 앵콜 공연되었으며, 영화감동 장진의 대표적인 연출 극으로 공연계 흥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에 선정되며 일찌감치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남보라를 비롯해 김수로, 박건형, 강성진, 김민교 등이 출연 예정인 ‘택시 드리벌’은 오는 9월 1(화)일부터 11월 22(일)일까지 두산 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윌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