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더 이상 'Girls'가 아닌 '원더걸스, 시크와 로맨틱 공존한 화보 공개

15.08.06 10:41

3년 2개월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원더걸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로맨틱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 컷이 공개 됐다. 


사이판과 이웃한 로타섬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화보 전체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스타일링 역시 걸그룹 특유의 정형화된 컨셉을 벗어난 모습이다. 멤버 모두 시크한 느낌이 강한 컬러로 헤어를 물들였고, 진한 메이크업 대신 레드 컬러로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관능적인 앨범 자켓과 180도 다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멤버 중 막내인 혜림은 보헤미안 무드의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하여 소녀 감성을 완벽하게 연출하면서 스터드가 돋보이는 글레디에이터 샌들로 시크함까지 동시에 잡았다. 

반면, 구릿빛 피부의 유빈은 가볍게 핏 되는 스포티한 드레스와 샌들 타입의 옥스퍼드 슈즈를 착용하여 트렌디한 캐주얼 룩을 연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한 관계자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사전 미팅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모든 과정에 의미를 두고 열심히 임했다”며 “촬영하기 힘든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원더걸스가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고 전했다.

한편 파격적인 밴드 콘셉트로 컴백해 화제가 되고 있는 원더걸스는 지난 3일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그라치아)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