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비정상회담’ 리넨재킷 패션 화제! G12 멤버별 재킷 컬러로 분위기 UP!

15.08.04 13:57

- ‘리넨재킷 어디까지 입어봤니?’ 비정상회담 속 멤버 별 재킷패션 ‘컬러에 주목!’


▲사진출처:JTBC ‘비정상회담’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JTBC ‘비정상회담’ 방송화면 캡쳐

JTBC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의 리넨 재킷 패션이 시청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은 인기강사 최진기가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세계 경제 위기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다.  특히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는 본인의 아버지가 그리스에서 겪고 있는 경제위기로 인해 힘든 상황임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출연진들의 토론과 함께 빛났던 패션 또한 눈에 띈다. 멤버들은 각양 각색의 리넨 재킷으로 댄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들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리넨재킷부터 그레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각자의 분위기에 알맞은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그레이, 블루 컬러의 리넨재킷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다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리넨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와인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이때 패턴이 가미된 넥타이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리넨재킷은 여름철부터 간절기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손꼽힌다”며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이너로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반바지와 함께 연출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정상회담’은 얼마 전 멤버 교체를 진행, 새로운 멤버들의 활약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비정상회담’에는 기욤 패트리, 니콜라이 욘센, 다니엘 린데만, 새미 라샤드, 샘 오취리,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알베르토 몬디, 나카모토 유타, 장위안, 카를로스 고리토, 타일러 라쉬,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출연중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주)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