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여름시즌 맞이, 브랜드별 재미있고 다양한 '신상' 소개

15.08.03 17:28

- 개성있는 디자인의 캐리어 '오그램' 캐리어 / 캐주얼 가방 '레스포색' /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의 명품시계 '가가밀라노' 


1. 오그램 (Ogram)  '물방울 소프트 캐리어'


친근하면서도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국내 디자이너 여행 아이템 브랜드 '오그램'에서 썸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며 브랜드 고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레인 드롭 패턴 캐리어를 출시했다. 

동글동글한 물방울이 사선으로 떨어지는 모습을 귀엽게 형상화한 물방울 소프트 캐리어는 화이트 바디와 블루 물방울 컬러의 조합으로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진다.

물방울 소프트 캐리어는 견고한 카트와 핸들로 이동 시 편리하게 제작되었으며, 세계적인 명품 바퀴 히노모토 휠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한다. 

또한, 캐리어 내부 포켓은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하여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 물방울 캐리어는 20inch, 24inch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2. 레스포색 (Le Sportsac)  '피너츠 컬렉션'


아메리칸 캐주얼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과 만화가 찰스 M.슐츠의 손에서 탄생한 피너츠(Peanuts)가 만나 스누피(Snoopy)콜라보레이션이 탄생되었다.  가방속에 스누피가 퐁당 빠진 ‘피너츠 컬렉션’은 스누피 캐릭터를 좋아하는 매니아라면 귀가 솔깃할 터.

만화 피너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캐릭터인 Snoopy (스누피)와 그의 조수 Woodstock (우드스탁)을 프린트와 그래픽으로 재미나게 구현하였다.

피너츠 컬렉션(Peanuts Collection)은 오리지널 피너츠 만화의 장면을 그대로 옮긴 Snoopy Patchwork (스누피 패치워크)와 스누피, 우드스탁 그리고 데이지 꽃을 귀엽게 패턴화한 Snoopy Daisy (스누피 데이지) 두 가지 대표 프린트로 디자인 되었고, 스타일마다 각기 다른 프린트가 적용되어 다양한 구성을 이룬다.

디자인은 스누피 그래픽이 그려진 오버사이즈 백팩과 코스메틱 파우치, 토트 스타일로 한정 출시되며, 컬러는 레드, 블루, 그린 3가지의 레스포색 아이코닉 컬러가 적용되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3. 가가밀라노 (Gaga Milano)  '레이디 스포츠'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자랑하는 이태리 명품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레이디 스포츠(Lady Sport)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레이디 스포츠 컬렉션에 제일 눈에 띄는 점은 화려함이다.케이스 및 스트랩 컬러는 파스텔 톤에서부터 화려한 비비드컬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톤으로 출시되어, 착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펀칭 디테일이 인상적인 러버스트랩은 베젤위에 그려진 웨이브 패턴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다를 연상시키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시계의 3시 방향이 아닌 12시 방향에 크라운을 탑재하여, 손목과 용두간의 마찰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극도로 편안한 착용 감을 또한 선사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데크인터내셔널, 보이스컴, 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