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국민 첫사랑의 그녀, '수지'의 광고 촬영 현장 공개

15.08.03 11:04

-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의 ‘보니백’, 수지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제일모직의 빈폴액세서리가 브랜드 홍보대사인 수지와 함께한 이번 가을 시즌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고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가을 여신으로 강림했다. 


빈폴액세서리, 매력만점 ‘수지’와 함께한 가을 광고 촬영 현장 공개 (6).jpg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컬러의 핸드백은 빈폴액세서리가 이번 가을 시즌 처음 선보일 보니백(Bonnie Bag)이다. 

특히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의 보니백은 수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가죽 소재 컬러 등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며 특별한 애정을 담은 아이템이다. 
 

수지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의상은 물론, 빈폴액세서리의 보니백과의 조합으로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했다. 



소녀에서 여인까지 다채로운 비주얼로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는 수지의 광고 촬영 현장 이미지는 인스타그램(@BEANPOLE.ACCESSORY),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kr),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자료제공:디마코)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