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윤계상,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 다정다감한 화보 공개

15.07.30 14:21

- 반려견 '감사'와 다정다감 화보 "행복한 가족"! '유기견 관심'까지 이어져! 훈훈한 일상 변화 전해


배우 윤계상이 그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감사'와 함께한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전한 화보가 패션 매거진 <보그>를 통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보그>의 창간 19주년 기념 선물로 마련된 <Vogue Dog & Cat>을 통해 드라마 속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펫을 주제로 한 이번 매거진에서 윤계상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고스란히 전하며 윤계상과 반려견 감사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느낌을 전하기도. 


화보 속에서 윤계상은 행복한 미소가 만연한 얼굴로 반려견 감사와 함께 장난을 치기도 하고, 감사를 품에 꼭 껴안고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반려견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윤계상의 함박미소에는 반려견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 듬뿍 느껴져 보는 이까지 웃음짓게 만들었고, 화보의 주인공으로 참여한 그의 반려견 역시 프로에 가까운 포즈와 밝은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윤계상은 "이 친구가 내게 온 것도 운명인데 내 옆에서 행복하게 살다가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감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감사를 만난 뒤 정말로 감사할 일이 많아졌다는 윤계상은 본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썸띵 제로(something zero)'에서 감사를 디자인에 포함해 제작한 소품들을 판매해 판매물건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을 돕는 데 사용, 감사로 인한 내면의 긍정적 변화를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마음까지 전했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24일 첫 방송된 JTBC의 새 액션 느와르 드라마 <라스트>에서 주식작전 실패로 인생의 밑바닥을 친 뒤 지하세계 다크호스로 악전고투를 펼치는 '장태호' 역을 맡아 살아 숨쉬는 정통액션과 몰입도 넘치는 감정연기로 웹툰 속 장태호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보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