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밴드 혁오, 안산 록페스티벌 [음악+패션 영감] 관객에게 전하다

15.07.30 11:34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개최 된 안산M밸리 록페스티벌에서 밴드 혁오가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혁오는 ‘Seattled down’, ‘큰 새’, ‘위잉위잉’ 등 대표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막강한 연주력과 감각적인 음색으로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관객들 역시 그들의 공연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페스티벌에 설치 된 패션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팝업 스토어에서는 룰렛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타투 스티커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 밴드 혁오의 모습이 담긴 #EVERYDAYHERO 프로젝트 룩북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폭우와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루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혁오의 공연이 있던 26일에는 부스에 직접 방문하여 팬들과 함께 호흡 하기도 했다.


한편, 밴드 혁오가 주인공으로 발탁 된 #EVERYDAYHERO 프로젝트란 현실 속 영감과 꿈을 전해주는 일상 속 영웅을 선정하여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달하는 어라운드드코너의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앞으로도 밴드 혁오는 현실 속 영웅으로써 음악뿐만 아니라 개성적이고 자유분방한 패션 스타일로도 계속해서 독창적인 영감을 많은 이들에게 전달 해 나갈 전망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어라운드더코너)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